milo LOGIN
 DARKLIGHT™ 사용 중

오늘 우편물이 또 분리 되어서 우체국 홈페이지에 댓글 달고 게시물 달려고 해도 우정국 홈페이지 자체는  또 안들어가네요!!

민원24로 넘어각도..ㅡㅡ 


저희집은 같은 지번과 지번이지만 입구가 2군데 입니다~! 그래서 예전에도 우체국 홈피에 올려서 구분 하라고 했는데 또 그래서

민원 쫌 넣을려니 윈도우 7도 십도 첨부 파일 액티브 깔고 해도 안 넘어가고~!!! 와후~~~ 벌써 몇년이 지났는데요!!!!

와~~~!!  다 깔고 부팅했는데..... 열 받네요....!!!!!!!!!!! 

아후~~ 이건~~ 내컴이 문제인가??? ㅎㅎㅎㅎㅎ 라고 생각 하지만  공무원 조지는건~~~ 대통령 할일 아닌가요??? 아후~~ 

민원 조차도 제대로 안넘아가는 우체국 사이트와 민원24~  휴~~~~~~!!!!  이젠 윈도우 7은 끊겼으니 10으로 들어와서 접수해??

라는 방식인지?  죄송하지만~ 접속 할때면 할수록 자꾸 거꾸로 가는 공공기관 사이트들을 보면서.... 짜증나고 

월급이나 외주는 따박 따박 다 드시는 분들이 일 제대로 못하시는건지 의심이 가서요..ㅜㅡ 


제가 자꾸 우파가 되어가는건지??? 묻고 싶네요...  윈도우랑 맥 2시간 동안 세금 고지서와 전기세 가스, 수도 구분 해달라고

 민원24랑 우체국 홈페이지 연결에 신청이 안됩니다~!!!!!!!!!


정확히 공식 홈피 들어가서 민원 신청 넣어도 안되어 남기는거지 안깔고 이런게 아닙니다....

 해도 안되네요.... 아흐...  누구한테 하소연 할까요~~!  고지서 못 받았을때는 연체료 다 챙겨 드시는 정부님들~~~!!! 

공무원님들 난 메뉴얼대로 했어요.. 라고 말은 난 당신들 보다 더 잘해요~!!!! 판매 안해 본것도 아니고.ㅡㅡ

너희들이 메뉴얼 대로 움직여서 .. ㅋㅋ 아후 아후  

아후.....내 2~3시간 지금까지 써도 안되는건,...  은행 빼고는... 네이버 구글 은행 빼곤 식플 오엑?  공식 사이트인데.. 


정부기관 사이트는..... 야이~~ 개~ㅡㅡ 여기 까지만

세금 꼬박 냈는데 연체료는 나의 서비스 인가요??  제가 가장 열받는게 정부 기관 사이트중 원스탑=드론 빼고는 정상적으로 동작이 안되니..  자주 쓰지 않은 제 잘못 인가 봅니다...

돈은 제대로 받는 공무원 새끼들 목 따고 싶네요~ 외주 줘도 제대로 줘야 되는데...ㅡㅡ 새벽 2시 2분에 글 남깁니다.. 글도 안남겨 져서 여기에 하소연 하고 들어 갑니다... ㅜㅡ 

  • subtitle
란도천사 by
란도천사
 주임 
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.
로그인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.
    6
  • 란도천사 2019.05.13 02:15
    저를 욕하셔도 좋습니다~~ 요즘 들어서 딱 한마디~~ 세금 먹는 하마 새끼들 밖에 생각 나지 않습니다... 시스템이 있는데... 나 불편하니 팩스 넣어~~ 라고 하는 새끼도 있었습니다..ㅜㅡ 관리자님 오늘 넘 욕 해서 죄송 합니다~ ㅡ,
  • ZISQO 2019.05.13 04:33
    역대 정부에서도 진행 안한 부분이 바로... 사용자가 자신을 인증해야 하는 문제 인데요
    국가에서 개개인의 주민등록 번호를 관할하는 만큼 아이핀 이런 삽질말고, 국가에서 국민 개개인의 인증 담보를 해주는것이 저는 맞다고 봐요 그 첫 걸음이 ActiveX를 없애고 https 기반으로 개인 정보를 관리하되 인증 서버는 정부에서 관리를 해야겠죠
    더불어 접속할 때 주민등록 번호보단 타인이 개인 정보를 쉽게 유추하지 못할 별도의 ID를 부여해야 할 듯 합니다

    activeX 개발한 인간이 진짜 악질인 놈이죠 그렇게 숱한 플러그인 설치하고도 개인정보 털리면 은행이나 정부가 책임 안지고 국민 개인이 책임을 져야 하니까요 ㅠㅠ

    후우.. 한 번 제대로 갈아 치워 줬으면 하네유 ㅠㅠ
  • 제러스 2019.05.13 08:58
    토닥토닥
  • fnzm 2019.05.13 10:08

    위로의 추천 드립니다 ㅠㅜ.. 어떤 정부든 참 관료들 일 안해요...

  • 푸른아침 2019.05.13 17:33
    ... 심심한 위로 를 보냅니다.
  • 레이시아준 2019.05.13 20:43
    에휴 헬조선이 이래서 안좋습니다. ㅠㅠ
검색어 입력
전체검색, 사이트 전체를 검색합니다.
서버에 요청 중입니다.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...